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
작성자 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13 19:2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7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


모든 사람들은 가능한 건강하게 느끼고 싶어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비하는 것이 전반적인 건강과 많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적어도 어느 정도 이해합니다. 시계를 되돌리거나 노화를 멈추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올바른 음식을 먹음으로써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식품들이 있습니다.


아몬드

미국 영양학 협회 저널의 연구자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을 포함하여 아몬드를 먹는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지적하고 적혈구와 혈장에서 비타민 E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는 혈류의 항산화제 수를 크게 증가시키고 혈류를 개선하며 혈압을 낮추어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미국심장학회 저널에 발표된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또 다른 고탄수화물 간식 대신 매일 아몬드를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위험한 복부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살구

독일 울름대학 연구진이 알츠하이머병 발병률을 낮추는 것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밝혀진 베타카로틴이 작고 맛있고 영양가가 높은 살구가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살구균은 비타민 C로 가득 차 있으며 면역체계가 상승할 뿐 아니라 우울증 위험도 감소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장 내 박테리아 수준을 향상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프리 바이오 틱 식이 섬유 이눌린의 유용한 원천입니다. 고섬유 섭취는 심혈관 질환 감소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이 유발하는 소스는 심장 질환 예방, 특정 유형의 암, 당뇨병 위험 감소 및인지 기능 장애와 관련된 강력한 건강 촉진제입니다. 과일의 다른 보호 특성에 대한 연구는 적어도 시력과 기억력의 잠재적인 향상을 보여줍니다.


브로콜리

엄마는 아이들에게 접시에 담긴 '녹색 나무'를 먹으라고 권하곤 했고, 브로콜리 소비는 건강한 식생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브로콜리에는 크롬이 가득해 세로토닌과 노르에피네프린, 멜라토닌을 합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브로콜리는 면역 체계의 풍부한 원천으로 비타민 A와 C를 증가시키고 철은 철 결핍 빈혈의 대사 변화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버터넛 스쿼시

버터넛 스쿼시의 베타카로틴은 후기인지 문제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박 채소도 자외선의 피해를 막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버터넛 스쿼시의 칼륨 수치가 높을 때 혈압을 낮추어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반면 섬유질은 소화를 향상시키고 대장의 염증 위험을 낮 춥니 다. 버터넛 스쿼시에서 단백질 소스 트립토판을 사용하는 실험 연구는 사회 불안 장애가 있는 참가자들에게 상당한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캐슈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음식인 캐슈는 비타민과 영양소로 가득 차 있으며 암 예방, 체중 유지 및 심장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이 마그네슘이 풍부한 캐슈는 기분을 개선하고 우울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카슈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의 질병과 관련된 건강 위험을 줄이고 뒤집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피

많은 요리에 정열을 더하기 위한 맛있는 향신료인 계피는 또한 주요 건강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트러스트 소스와 인슐린의 스파이크와 싸우는 것입니다. 계피는 중장년의 인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

아침 커피를 마셔야 하는 사람들(그리고 하루종일 몇 잔 더)을 위해 건강전선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의 카페인은 우울증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트러스트 소스, 제 2 형 당뇨병 트러스트 소스의 발생률을 반전시키고 경계, 정신 경계 및 주의를 향상시킵니다.


달걀

누가 달걀을 좋아하지 않나요? 특히 아침 식사 때 달걀은 엄청나게 다재다능한 것 외에도 칼로리 감소 다이어트와 결합하면 비만과 과체중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다른 건강상의 이점 중에서도 난자의 노른자는 시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인 루테인과 제악산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루테인은 또한 정신적 민감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침향

요즘 광고에도 많이 등장하는 침향은 환으로 만들어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원기회복과 체력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침향은 옛부터 고급 약재로 취급되었으며, 다양한 부분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